top of page
사업소개.jpg

고객사에게 반드시 필요한
세일즈 아웃소싱

세일즈 아웃소싱

고객사 매장운영에서 맞춤형 판매전문가 육성까지

Sales Outsourcing

Untitled-1-02.png

Untitled-1-03.png

Untitled-1-04.png

Untitled-1-05.png

Untitled-1-06.png

고객사 현황을 파악 후 협의하여

고객사 매장운영부터 맞춤형 판매전문가 육성 등

모든 현장관리를 대행 전문 서비스입니다

2727.jpg

Integrated Management

고객사 소매유통 통합관리 강화

icon-02.png

판매서비스 조직 전문가

❶ 맞춤형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큐레이션 역량 강화



❷ 매니저, 거래선, 고객사와의

     유기적 소통 & 쇼핑환경 구축



❸ 우수인력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 및 비전을 통한 전문가 성장

icon-03.png

고객사 맞춤형 관리

❶고객사 전담매니저 시스템



❷ 매니저, 거래선, 고객사와의

     유기적 소통 & 쇼핑환경 구축



❸ 우수인력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 및 비전을 통한 전문가 성장

icon-04.png

신규고객 및 성과창출

❶ 판매인력 및 관리 위탁을 통해
     주요 제품 R&D, 마케팅 집중 

❷ 판매효율성 부진지역(매장)

     대상 탄력적 운영가능

❸ 인력운영 전반에 대한 상시 

     Report & Communication

Customized Know-How

고객사 맞춤형 핵심노하우

스크린샷 2020-08-31 오전 3.54.05.png

고객사의 현장에 최적화된 효율적인 현장조직관리를 위해

그에 따른 관리체계를 구축 및 운영을 통해 

중앙엠앤에이치는 ​최대한의 효과를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현장조직 운영비용 절감

img-01.png

근무자 관리

다양한 B2B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인프라 보유

12312311-02.png

고객사 보고내용

img2-01.png

커뮤니케이션

고객사 관리사업장 대상

주요 성과 및 개선사항 관련

전반적인 내용보고

고객사 전담매니저 전원 참석하여

​(원거리 지역은 화상회의) 주간 실적 및 인력운영 특이사항 내용보고

관리사업장 내 판매사원 및 스텝 대상

각 지역 현안과 추진사항​을 정검하고

우수사례 등 정보 공유

직무교육 운영방안

Untitled-2-01.png

교육장 운영

각 지역 교육장 운영을 통해 전국 매장 투입 근로자 대상 온라인/오프라인 교육

image40.png

수도권 교육장

Metropolitan education center

 ▪ 자체교육장 최대 15명, 임대교육장 최대 45명 수용

 ▪ CS서비스 표준교육, 각 고객사 위탁교육, 상품교육

 ▪ 고객사 요청 시 인천교육장 운영 가능

 ▪ 수도권 교육장에서 장비를 통한 영상송출 가능

    (온라인 교육 지원)

image39.png

지방교육장

local area education center

 ▪ 부산교육장 최대 24명, 임대교육장 최대 45명 수용

 ▪고객사 위탁교육, 제품 상담

   Role Play 경진대회, 특강 운영 

 ▪ 대구, 구미, 창원, 울산 교육장 운영 가능

 ▪ 삼성전자 Premier 교육과정(수원) 위탁 관리 중

image51_edited.jpg

온라인 교육

Online education

 ▪ ZOOM을 통한 온라인 화상교육 진행

   (수도권 교육장 → 대상자)

 ▪ 2020년 상반기, 서비스교육 대상 시범 실시 예정

 ▪ 휴넷 기업교육(세일즈 직무군) 온라인교육 진행

 ▪ 삼성전자 Live 방송 교육 일 단위 진행 위탁 관리 중

2024년 하반기 조직운영안

Untitled-2-01.png

직제변경

운영 1팀

수도권 운영팀

 ▪ 수도권 지역 담당 (서울/경기/충청/강원)

 ▪  파트장 윤지영 과장

 ▪ 신규영업 현장 인수

운영 2팀

남부 운영팀

 ▪ 남부권/위니아 전당(경북/경남/전북/전남)

 ▪  팀장 주현아 이사 /  파트장 박인찬 부장

지원파트

전국 운영팀

 ▪ 각 종 현장지원업무 통합

 ▪ 파트장 한수진 차장 / 한미숙 과장

    (IT/업무지원)

▪ 신규영업 지원스텝 인계

영업환경 변화에 따라 B2B영업팀, 운영1팀, 운영2팀, 지원파트로 회사 내 직제 변경

- B2B영업팀장이 운영1팀장 겸직(안정화 단계까지), 전략지원팀장 → 운영2팀장 보직 변경
- 지원파트장 신규 보직 위촉하고 분산되어 있는 각 종 현장지원업무를 지원파트로 이관 및 통합
- 조직변경 및 인력보강에 따라 서울/부산 각 사무실 레이아웃 변경계획 수립 

회사내 직급제도 통합 및 신규 근무자 대상 업무교육 실시

- 기존 사내 직급제도 이중 적용 중(대리~부장 또는 책임) → 舊 직제로 전환 및 통합(대리~부장)
- 신규영업 및 고객사 전담 지원스텝 충원에 따라 통합 업무교육 위탁 및 실시 예정(신규 보직자 포함)

스크린샷 2024-07-08 오전 3.39.41.png

하반기 업무방향

1231231.png

전담T/F 구성 및 상시투입인력 준비를 통해 주요 기업들 팝업스토어 운영수요 선점

- 2024년 상반기 국내 팝업스토어 메인스트림인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운영 집중
- 주요 스타트업, 패션기업 팝업스토어 운영하며 관련 노하우 및 인력POOL 구축(18~22명)
- 팀장급 S/V 0명 비상근으로 운영하며 팀 단위로 수도권 서부(더현대서울), 동부(성수동) 운영

팝업스토어 성공적 운영을 통한 회사 홍보 및 추가 도급 제안 기대

- 더현대서울의 경우 입점업체 준비일정이 촉박한 관계로 견적 및 비용 측면에서 당사 유리

- ‘24.1월~ 더현대서울, 성수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 3곳 중 2곳 시범운영 후 확대

상세한 비즈니스 안내가 필요하신가요?
궁금하신 내용을 보내주세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