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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큐레이터
공간과 상품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판매 전문 기획자
Sales Curator

• 다양한 유통채널 내 세일즈 전문인력 운영
• 백화점/리테일 팝업스토어 운영 (전담 T/F구축)
• 영업 전담자를 통한 사업장 영업관리
• 마케팅, HR, 교육 전문스텝을 통한 사업장 지원 서비스
• 고객사 매출목표 및 KPI 진척관리
• 세일즈 전문가 3단계 육성 프로그램 운영

세일즈 큐레이터가 왜 필요한가?
시대에 따라 변화하는
소비스타일
소비자의 구매성향은 시대에 따라 계속 변화되고 있습니다.
다른 세대는 상품과 서비스의 소유에 의미를 두었다면
주요 타겟층인 MZ세대는 필요로 하는 만큼만 ‘경험’을 소비함으로써
제한된 비용으로 최대한의 실속있는 만족을 추구하기에
스마트한 소비자에게 정확한 가이드를 해줄 수 있는 세일즈 큐레이션이 필요해졌습니다.
MZ세대 = 실속형 구매
고객의 니즈에 따른 판매직의 역할변화
이젠 단순한 판매직이 아닌,고객과 니즈를 파악한 파트너로써, 판매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 고객이 꾸준하게 매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장기적 결과물에 초점 "
❶ 파트너링 중심 판매인력 ‘ 가치 창출자 ’ 로 고객과 회사 모두 이익이 날 수 있는 관계적 교환 유지
❷ 파트너링 판매인력은 고객의 니즈를 이해하고 취급 상품이 그러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음을 설득
❸ 결과적으로 판매인력은 단기판매 및 이윤에서 ‘구매자 - 판매자 간 릴레이션십‘ 으로 초점이동
❹ 판매자에게 유리한 솔루션 및 상품 설명만을 전달하기 보다 갈등 관리 및 구매자, 판매자 양쪽에 정보 제공

이미 수 많은 기업들은 세일즈 큐레이션을 통하여
성공적인 성과를 이루었고, 더이상 단순한 판매만으로는
수익을 창출할 수 없습니다.
한명의 파트너로써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큐레이션 강화사례

" 고객에게 상품에 대한 가치를 전달함으로써,
새로운 소비자 경험을 창조하여, 지속적인 소비를 발생시켜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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