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les Outsourcing
세일즈 아웃소싱
아웃소싱
내용협의
>
JD분석 및
운영계획
JD분석 및
운영계획
>
교육 및
투입계획
>
채용 및 투입
>
분석 및
개선
고객사 현황을 파악 후 협의하여
고객사 매장운영부터 맞춤형 판매전문가 육성까지
모든 현장관리를 대행해 드리는 전문 서비스입니다

Sales Outsourcing
세일즈 아웃소싱
아웃소싱
내용협의
>
JD분석 및
운영계획
JD분석 및
운영계획
>
교육 및
투입계획
>
채용 및 투입
>
분석 및
개선
고객사 현황을 파악 후 협의하여
고객사 매장운영부터 맞춤형 판매전문가 육성까지
모든 현장관리를 대행해 드리는 전문 서비스입니다

Sales Outsourcing
세일즈 아웃소싱
아웃소싱
내용협의
>
JD분석 및
운영계획
JD분석 및
운영계획
>
교육 및
투입계획
>
채용 및 투입
>
분석 및
개선
고객사 현황을 파악 후 협의하여
고객사 매장운영부터 맞춤형 판매전문가 육성까지
모든 현장관리를 대행해 드리는 전문 서비스입니다

Sales Outsourcing
세일즈 아웃소싱
아웃소싱
내용협의
>
JD분석 및
운영계획
JD분석 및
운영계획
>
교육 및
투입계획
>
채용 및 투입
>
분석 및
개선
고객사 현황을 파악 후 협의하여
고객사 매장운영부터 맞춤형 판매전문가 육성까지
모든 현장관리를 대행해 드리는 전문 서비스입니다

Sales Outsourcing
세일즈 아웃소싱
아웃소싱
내용협의
>
JD분석 및
운영계획
JD분석 및
운영계획
>
교육 및
투입계획
>
채용 및 투입
>
분석 및
개선
고객사 현황을 파악 후 협의하여
고객사 매장운영부터 맞춤형 판매전문가 육성까지
모든 현장관리를 대행해 드리는 전문 서비스입니다
01 전문성을 약속합니다!
지난 10년간 쌓아온 전문성을 확인하세요.
01 전문성을 약속합니다!
지난 10년간 쌓아온 전문성을 확인하세요.
01 전문성을 약속합니다!
지난 10년간 쌓아온 전문성을 확인하세요.
WORDPRESS
WORDPRESS
75%
75%
DRUPAL
WORDPRESS
70%
75%
70%

세일즈 큐레이터
Sales Curator
단순 상품 판매가 아닌
고객에게 공간과 상품의 가치를
전달하는 개념의 스텝
소비자의 구매성향은 시대에 따라 계속 변화되고 있습니다.



다른 세대는 상품과 서비스의 소유에 의미를 두었다면
주요 타겟층인 MZ세대는 필요로 하는 만큼만 ‘경험’을 소비함으로써
제한된 비용으로 최대한의 실속있는 만족을 추구합니다.
이젠 단순한 판매직이 아닌,
고객과 니즈를 파악한 파트너로써, 판매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❶ 파트너링 중심 판매인력 ‘ 가치 창출자 ’ 로 고객과 회사 모두 이익이 날 수 있는 관계적 교환 유지
❷ 파트너링 판매인력은 고객의 니즈를 이해하고 취급 상품이 그러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음을 설득해야 함
❸ 결과적으로 판매인력은 단기판매 및 이윤에서 ‘구매자 - 판매자 간 릴레이션십‘ 으로 초점이동
❹ 판매자에게 유리한 솔루션 및 상품 설명만을 전달하기 보다 갈등 관리 및 구매자, 판매자 양쪽에 정보를 제공
고객이 꾸준하게 매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장기적 결과물에 초점

새로운 소비형태로 인한 상품의 가치를 설명할 수 있는 큐레이션 필요한 시점
❶ 오프라인 유통업체 다수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큐레이션 커머스‘를 도입
❷ 전문 큐레이터를 통한 차별화된 브랜드 유입과 스타일 제안, 전문화된 매장운영을 목표로 함
❸ 큐레이션 서비스는 큐레이션 주체의 취향이 반영된 정보를 재구성하여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형태
상품과 디자인의 가치, 스토리텔링의 전달을 할 수 있는 전문화된 판매기획자
❶ 도슨트 콘텐츠를 제작하거나 소비자들이 좀 더 쉽고 편하게 장단점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가이드
❷ 세일즈 큐레이터는 단순 상품 판매가 아닌 공간과 상품에 대한 가치를 전달하는 판매기획자 개념




❶ 고객을 위한 가치개발, 고객과 시장발굴, 고객 맞춤식 제안으로 고객을 확보, 이탈가능성을 낮추어야 함
❷ 시간과 공간의 한계를 극복하고 온라인과 SNS를 적극 활용
❸ 고객의 구매패턴 및 여정에서 끌어올 수 있는 매력적 가치제안 등 고객을 공략할 수 있는 접점을 확장해야 함
❹ 고객과 1:1 커뮤니케이션, 고객의 브랜드 관여도 강화 등 현미경 세일즈 마케팅 활동을 병행해야 함


이미 수 많은 기업들은
세일즈 큐레이션을 통하여 성공적인 성과를 이루었고,
단순한 판매직이 아닌, 한명의 파트너로써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상세한 비즈니스 안내가 필요하신가요?
궁금하신 내용을 보내주세요.

Contact Us

비즈니스
간편 상담신청
24시간 내 견적 및 제안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직접 연락을 원하시는 경우 메시지의 담당자명 및 연락처 기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