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주)중앙엠앤에이치
아웃소싱 전문기업 중앙엠앤에이치(대표이사 윤상철)는 2021년 5월부터 채용대행 및 인사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채용대행 및 인사관리 서비스는 각 사업장에 적합한 맞춤형 채용과 인사지원 등의 용역을 제공하며, 특히 백화점, 대형마트, 팝업스토어 등 판매서비스직 관리에 최적화되어 있다.
이 서비스는 현장직 채용이 빈번하거나 별도의 인사관리가 필요한 업체 등이 적합하며, 지속적인 인력 공급과 관리를 통해 근로자 이직으로 인한 직무 공백을 최소화할 수 있다.
중앙M&H 담당자는 이러한 비 핵심업무 아웃소싱을 통해 고객사가 핵심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밝히며 백화점, 대형마트, 아울렛 등 다양한 현장 판매직 근무자들의 인사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와블러 솔루션을 무료 제공하여 관리 효율성을 더욱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중앙엠앤에이치 윤상철 대표이사는 “앞으로 다양한 고객사 중심 서비스 제공을 통해 중앙M&H가 가지고 있는 많은 노하우와 레퍼런스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아웃소싱 17년 경험을 바탕으로 높은 수준의 고객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중앙M&H는 우수한 역량과 열정을 가진 판매 전문가를 육성하고 이를 통해 고객에게 상품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목표 아래 백화점, 대형마트 등 매장관리를 비롯하여 주요 대기업 및 유통채널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종합 아웃소싱 전문기업이다.
[디지털콘텐츠국 최은화]
[ⓒ 매일경제 & mk.co.kr ㅣ2021.05.1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