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dbfks92959

중앙M&H, 2018년 고객사 맞춤형 역량혁신 선포식 성황리 개최



세일즈 아웃소싱 전문기업 주식회사 중앙M&H(중앙엠앤에이치)가 대구 인터불고 EXCO 호텔에서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고객사 맞춤형 역량혁신 선포식’을 개최하였다.



신영일 아나운서의 개회 선언과 동시에 중앙M&H(중앙엠앤에이치)가 걸어온 길 소개, 인사혁신팀 최덕호 파트장의 2018년 혁신전략 발표를 시작으로 1부가 진행되었다.


기존 조직의 관행과 고정관념을 타파하고 VISION 2020 Smart & Innovation를 달성하겠다는 각오를 보여준 행사에 이어 윤상철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중앙M&H(중앙엠앤에이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일즈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 고객사의 진정한 파트너로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힘차게 도전해 나갈 것”이라 메시지를 전했다.


2부에서는 임직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세일즈 콘서트와 함께 가치혁신전문가 김동준 박사의 특강을 진행하였고, 참석한 임직원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혁신해 나가겠다는 다짐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


윤상철 대표이사는 “중앙M&H(중앙엠앤에이치)는 이제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사전에 파악하고 대응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연구하겠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온라인에서 줄 수 없는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미래형 매장으로 발전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중앙M&H(중앙엠앤에이치)는 삼성전자 한국총괄과 15년간 파트너십을 맺어 전문 판매상담사 파견 및 운영을 진행하였으며, 중앙일보 2018 히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세일즈 아웃소싱 전문기업이다. 최근 매니저 포탈시스템 구현을 통한 현장 판매사원들의 관리 프로세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하였으며, 금년부터 소매영업전문가 및 고객사 맞춤형 판매사원 육성에 박차를 기하고 있다.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송고시간 2018-04-25 16:05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조회수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留言


bottom of page